소식공간 공지사항 홍보사항 Q&A 서식자료실 참여학습기업 소식 Q&AHome소식공간Q&A HRD담당자 행정수당을 1인 이상에게 지급하는 것이 가능한가요? 카테고리 : | 작성자 : 박상희 | 작성일 : 2016.08.27 | 조회수 : 1,482 공식적으로는 불가능합니다. HRD담당자는 1인밖에 둘 수 없으며 지급 증빙에도 HRD-Net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에게 지급되었을 때만 인정이 됩니다. 다만, 출장 등으로 다른 직원과 업무를 분담할 수 밖에 없는 경우가 발생할 것이므로 기업이 수당(월 25만원)을 신청할 때 지정된 HRD담당자에게 지급하는 것으로 하고, 기업 자체적으로 동 수당을 배분하는 방향으로 하면 될 것입니다. 목록 이전글 일학습병행 프로그램 시간의 기준은 무엇인가요? 다음글 각종 고용안정사업 지원금은 학습근로자 훈련 지원금과 중복 지급이 가능한가요?